- ILS 시설이 강등된다는 내용의 노탐이 있다. 원래 CAT 3 APP 가능한 활주로인데 어떤 이유로 그게 안되나 봄.

암스테르담 RWY 06

 

- ILS 퀄리티가 어느정도 수준으로 후져지는지 I/C/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manual of all weather operation에 나옴.

CAT 1을 위해서는 최소 B는 돼야함. C면 더 좋고

 

- I은 CAT III에서 CAT I으로 강등됐다는 뜻

 

- 두번째 알파벳이 어려웠다.

LOC/GP 주파수 진폭 범위 허용 그래프?

 

- 알파벳 지점까지는 로컬라이저 전파가 믿을만한 수준이라는 뜻. 즉 상기 노탐의 C는 LOC 주파수가 A부터 C 지점까지 신뢰할만한 수준으로 유지된다는 뜻. 근데 CAT I을 위해서는 B나 C 지점까지 주파수 퀄리티가 유지되어야 한다.

 

- 따라서 I/C는 LOC 주파수가 C 지점까지는 유지 되니 CAT I APP만 가능한 수준으로 ILS 시설이 다운되었다라고 해석.

 

- 마지막 숫자는 LOC와 GP의 무결성 연결성 수준을 의미. 너무 기술적인 내용이라 완벽한 파악은 어려우나 각주를 보면 최소 LEVEL 2는 되어야 품질 유지가 되는 것 같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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