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uring 2200-1600UTC, transit flights via KAPLI, KABAM and POTIB shall file (아침~이른 새벽, 즉 거의 웬만한 운항편 해당)
airway W4 for northbound flights -> 서편
and airway B591/Q11 for southbound flights. -> 동편
- RCTP 트래픽 때문에 서편 southbound는 특별한 경우 아니면 사용 X. 특별한 경우란 동쪽 항로에 노탐이나 태풍이 있을 때.
2. (이른 새벽) During 1750-2020UTC, inbound traffic via POTIB to Incheon FIR shall route
M646 HCN B591 SANAS M750 MOLKA to join Z401 in Fukuoka FIR.
- 그리고 인천 인바운드 트래픽은 MOLKA를 거쳐, RUGMA를 지나 BILUM ~ MELES를 타고 한반도 중앙으로 올라온다. 이와 연계한 Y722 입항 분산 절차를 적용.
- 시간 해당 안하면 보통 서편으로 올라온다. (via W4)
3.
During 1700-2200UTC, traffic from Hong Kong FIR entering Taipei FIR shall comply with the following regulations:
Flights transiting Hong Kong FIR and destined for Korea shall enter Taipei FIR via ENVAR/ELATO.
- 그래서 IKELA DCT MORTU DCT NOBAD DCT ENVAR M750 ANLOT 이렇게 올라오며,
- 시간 해당 안하면 IKELA DCT MORTU DCT NOBAD DCT KAPLI G86 ANDRE A577 TNN W4 ANLOT 이용
- 게으름으로 이제야 제대로 정리한다. 대만 AIP Enroute 1.8.2 RESTRICTIVE USE OF AIRWAYS에서 확인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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